소개팅 어플, 목적에 따라 적합한 5가지 앱 소개

크리스천투데이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은 법적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소개팅 동안 여성에게 당신이 자연스레 스며들도록 해야 한다는 게 이 코치의 설명이다. 그는 "한걸음씩 MSG를 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렇게 일상적인 문답을 이어가며 그냥 즐겁게 떠들었다.

 

“저 앞에 와 있으니까 까만 코트 입은 사람 보면 말 걸어주세요” 이 남자, 역시 쉽지 않다. 적극적이고 친절하고 의욕 충만한 이분, 가짜 소개팅이라는 점에 괜스레 죄책감이 든다. 그래도 소개팅남이 베푸는 호의와 의욕에 살짝 기대가 된다. 2016년 3월 23일 런칭해 올해로 출시 7주년을 맞이하는 대한민국 대표 소개팅 어플 글램이 감사 이벤트를 오픈한다.

 

지난해 대학생 나모씨(22‧여)도 소개팅 어플에서 만난 남성에게 다단계 강매를 당할 뻔했다. 나씨는 채팅을 주고받으며 상대방을 직접 만나도 될 것 같다는 믿음이 생겼다. 실제로 만난 남성은 “우리 회사에서 만든 동충하초 화장품이 효과가 좋다”는 말을 꺼내며 화장품 구매를 유도했다. 나씨가 100만원이 넘는 화장품 세트를 구매할 돈이 없다고 애둘러 대답하자 남성은 회사 내에서 제공하는 대출제도를 소개하기 시작했다. 더 나아가 일부 소개팅 어플은 정보 도용, 사기, 성매매 알선 등 범죄 창구로 악용되고 있다.

 

이어 “오프라인 만남보다도 대화의 밀도가 더 높았다”고 덧붙였다. 상대도 이성적으로 끌리는 사람을 만나서 자신의 행복을 추구할 권리가 있다. 싫다는 사람에게 좋아지길 강요하는 것보다 더 매력적인 사람이 되려는 노력을 통해 다음 소개팅에서 자신 있게 누군가를 선택할 수 있는 사람이 되는 편이 낫다. 소개팅은 말 그대로 본인 스스로를 잘 소개하고 상대방을 잘 소개받는 자리입니다. 자기소개서도 잘 쓰는 요령이 있듯이 소개팅에서도 본인을 잘 어필할 수 있는 요령은 있답니다.

 

하지만 소개팅남은 태풍이 불어도 흔들리지 않을, 견고하게 세워 올린 머리로 바람을 가르며 30분 후에야 비로소 등장했다. 내외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헬스경향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비디비치의 ‘스킨 일루미네이션 SPF30 PA++’은 칙칙한 피부톤을 핑크빛으로 보정하고 투명 톤업 파우더가 피부 속 광채를 살려 피부 밑에 조명이 켜진 듯한 효과를 부여하는 제품이다. 생크림 질감의 텍스처가 피부에 수분을 머금은 듯한 피부 광택을 연출하고, 파운데이션 등 다른 제품과 블렌딩 하여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어 25.8%가 ‘연애 할 마음이 없어 보이는 사람’을 꼽았으며, 19.4%는 ‘소개팅에 신경을 쓰고 나오지 않은 사람’을 선택했다.

 

‘비 오는 날 소개팅의 단점’으로는 ‘코디가 불편하고 스타일이 망가진다’(64%)는 의견이 압도적으로 많았다. ‘소개팅 취소율이 높아진다’(21%), ‘이동이 불편하다’(10%) 순으로 뒤를 이었다. 채널4 측은 “일반적인 데이트 과정을 뒤집은 ‘역발상 데이트’”라며 “이는 ‘독특한’ 사회적 실험”이라고 프로그램 취지를 밝혔다.

 

이런 것만 잘 배워두면 인간관계에 대한 고민이 절반은 줄어들 것 같다. 이 책은 소개팅부터 시작하는 연애의 모든 것이 담겨있다. 센스 있고 한 번 더 만나고 싶은 사람으로 만들어 주는 저자의 코칭을 따라가다 보면 ‘그때 이걸 알았어야 했는데! 섬세한 시선으로 마음을 어루만지는 이 소개팅 안내서는 괜찮은 사람이 괜찮은 사람을 만나기 위해 한 번쯤 거쳐야 하는 필수 코스가 될 것 같다.

 

이에 본지는 소개팅 앱의 문제점과 관련 대책이 있는지 알아보았다. 메타버스를 통해 비대면으로 교류하고 만남을 이어 갈 수 있는 ‘메타버스 소개팅’ 앱도 눈길을 끈다. 대학생을 타깃으로 지난해 출시된 한 앱은 누적 다운로드 수가 10만회 이상을 기록했다. 이 앱은 나만의 아바타를 생성해 원하는 상대와 실시간 음성 채팅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특히 여성들은 민감하게 알아보는 명품 패션이나 가방, 네일아트 등은 남성이 보기엔 별반 차이가 없기 때문에 옷 보다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 공을 들이는 편이 낫습니다. 여성은 무엇보다 여성미를 강조하는 스타일이 가장 남성에게 호감을 일으키는데요. 화사한 원피스에 톤 다운된 가디건이나 재킷을 매치하면 어떤 상황에서도 적절합니다.

오피사이트 휴게텔 후기 오피가이드 후기 오피 휴게텔 후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소개팅 어플, 목적에 따라 적합한 5가지 앱 소개”

Leave a Reply

Gravatar